기사 마케팅의 세계에 마음을 열기

2020. 7. 20. 17:21카테고리 없음


기사 마케팅의 세계에 마음을 열기



기사 마케팅의 성공은 우연이 아니며 어떤 종류의 초능력을 포함하지 않는다.


어떤 전략과 트릭이 효과가 있는지 파악하고,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이를 적용하려는 의지가 필요하다.


이 기사는 다른 사람들이 겪은 실수와 성공 사례를 보여줌으로써 기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무료 보고서와 같은 뉴스레터 가입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 당신은 보고서를 쓸 수도 있고, 계약자가 쓸 수도 있지만, 목적은 사용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 보고서가 업계와 관련된 주제에 대해 언급하도록 주의하십시오.




SEO용 콘텐츠를 제작할 때는 AP 스타일의 문법 규칙과 규정에서 조금 벗어나도 괜찮다.


이것은 당신이 블로그, 설명 또는 기사 내에서 검색엔진 친화적인 추가 참조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AP 룰은 잘 작동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사용할 필요가 있지만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얻으려면 모든 제한을 따르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컨텐츠를 제공해야 한다.


정크 메일을 보내는 것은 나쁜 이름만 줄 뿐이고 요즘에는 실제로 불법이다.


고객이 전자 메일을 받고 기뻐할 수 있도록 실제로 필요한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결코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기사 마케팅을 할 때 가장 주목받는 것은 논란이다.


잘 알려진 토피스를 선택하고 몇 가지 싸움을 골라라.


이것은 새로운 독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로 연결되면서 명성을 가져다 줄지도 모른다.


새로운 독자들에게 실질적인 지식으로 뒷받침되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보상을 하라.




블로그는 인터넷에서 사업을 유치하는 좋은 방법이다.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블로그를 하는 데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그것은 방문자들로부터 피드백을 받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블로그는 설정하기 쉽고 당신의 사이트에 많은 트래픽을 끌어모으고 당신의 비즈니스를 증가시킬 수 있다.




단락의 길이를 쉽게 소화할 수 있는 길이로 유지하십시오.


인터넷에는 끝이 없어 보이는 의견과 정보의 출처가 있기 때문에 독자들은 요점을 빨리 파악하지 못하는 기사들을 재빨리 무시한다.


따라서, 여러분의 개별 단락과 전체 기사를 가능한 한 짧게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도구를 사용하여 가시성을 높이십시오.


한 번에 수백 개씩 기사를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무료 도구도 있다.


이것들을 청중을 형성하는 값싼 방법으로 찾아봐라.




기사 마케팅에 자동 쓰기 서비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런 식으로 많은 기사를 빨리 만들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질이 좋은 것은 아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작가들 중 많은 사람들이 모국어로 영어조차 말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자신의 컨텐츠를 작성하십시오.


홈에 들어가면 더 쉬워질 것이고,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기사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기사는 당신의 링크와 키워드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기사, 링크, 키워드, 콘텐츠에 있는 모든 것 사이에는 연관성이 있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서로 관련이 없다면, 검색 엔진은 그 내용을 찾는 방법을 모를 것이다.




각 글의 길이는 적당해야 한다; 600단어, 한 단락당 3-5문장으로 대부분의 독자들이 요점을 이해하기에 충분하다.


더 긴 것은 독자들이 압도당하거나 집중력을 잃게 할 수 있다.


그것이 대부분의 디렉토리에 의해 확립된 기준이기 때문에, 그러한 지침을 따르는 것은 당신의 기사를 배포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블로그의 기준 요건은 300~400단어 정도로 조금 다르다.




다른 사람의 정보와 실수를 이용하여 당신의 계획을 완성하도록 도와라.


당신이 배운 교훈을 사용하여 명성 있는 기사 마케팅 디렉토리를 찾아보고, 경험을 쌓고, 약간의 현금을 얻으십시오.


수입을 보충할 만큼 충분히 벌 수도 있고, 심지어 기사 마케팅을 정규직으로 만들 수도 있다.